The 2-Minute Rule for 뉴토끼

광고와 사이트 페이지 반응속도를 고려해서 추천드립니다. 광고는 대부분 많습니다. 이점 참고해 주세요.

여러 곳의 사이트를 접속해 봤지만 내용은 거의 다 비슷했습니다. 대부분의 사이트들은 광고가 엄청나게 많이 있더라구요.

마나토끼의 대표작으로는 원피스, 킹덤, 보루토, 원펀맨 뿐만 아니라 이세계+전생 만화, 오덕 만화, 하렘물까지 정말 다양하게 번역되어 올라오고 있는데요.

로그인 하지 않아도 볼 수 있는 북마크 기능이 있습니다. 요즘 웹툰 사이트들 대부분은 로그인을 해야지 북마크를 사용 할 수 있게 해주지만 이 곳은 가입하지 않고 로그인하지 않아도 북마크와 최근 본 작품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무료 웹툰 사이트들 중에서 새로 생긴 축에 속하는 아지툰은 업데이트 속도가 상당히 빠르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른 곳과 차별화 되는 점은 다양한 플랫폼에서 연재 되는 작품을 분류해서 웹툰 다시보기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웹툰 다시보기 뿐만 아니라 단행본, 애니 다시보기 까지 가능합니다. 장르는 판타지, 로맨스, 순정, 액션, 성인 웹툰 등으로 나뉘어져 분류됩니다.

웹툰과 단행본 만화를 동시에 서비스하는 사이트로 요일별 연재와 완결로 나뉘어 있어 완결 웹툰을 보기 편 분류되어 툰코 있으며 인기 웹툰, 최신 업데이트, 장르별로 분류해서 웹툰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오는 개제된 사이트들과 직접적인 연관이 없는 링크/중계사이트 입니다.

타이핑 검색 기능을 제공하지만, 검색 결과에 만화, 웹툰, 애니 등 모든 컨텐츠가 함께 검색결과에 포함된다는 아쉬운 점입니다. 그러나 여러 작품을 장르별로 분류하여 알아보기는 쉽고 편리합니다.

언어/국가별로 서비스되는 작품 및 툰코 운영 방침이 다르게 적용될 수 있습니다.

다만 북마크와 최근 기능은 인터넷 캐시로 작동하기 때문에 캐시를 삭제하면 북마크와 무료웹툰 최근 본 작품 모두 지워지게 됩니다. 작품 업데이트도 빠른 편으로 보입니다. 접속 속도도 굉장히 빠르고 분류가 잘 무료웹툰 되어 있어서 이용하기 참 편리한 사이트 중 하나 입니다. 종류도 상당히 많은 것으로 보입니다.

사이트 디자인이 깔끔한 무료 웹툰 사이트인데요. 프릭툰은 속도가 빠르며 이미지 로딩 속도 또한 빠릅니다.

또한 완결 작품만 필터링 할 수 있는 툰코 기능도 있으니 웹툰을 정주행 할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접속 속도가 빠른 편이고 주소가 잘 유지가 되는 사이트 중 하나 입니다. 가입을 하지 않아서 모르겠지만 로그인 하지 않은 경우에는 북마크는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

작품 기획서에는 '장르, 시놉시스, 캐릭터 설명'을 포함해 주시면 더욱 좋습니다.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